종합 속보

보유 캐릭터 수는 정확히 110이라 어지간하면 쌍명에서 뉴가 뜰 거고, AS미유/AS라디카 때 같이 배너에 올라왔던 쌍명을 지르려 하다 바보같이 계정 잃어버려서 못 지르고 끝낸 일도 있어서 굉장히 고민되는 상황인데..
좀 버텨서 선택권을 산다고 하면 무조건 네코코 뽑을 거긴 해요 엑키하는 좋은진 모르겠어서 별 감흥이 없지만.

둘 중 하나만 고를 수 있는데, 쌍명을 가는 게 맞을까요 선택권(네코코)를 가는 게 맞을까요?
그리고 신캐릭터 무료돌 배너가 한 달 지속되는 걸로 아는데, 네코코&엑키하처럼 신캐가 두 명이라면 양쪽 다 그 배너에서 확률업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