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 캐릭터 수는 정확히 110이라 어지간하면 쌍명에서 뉴가 뜰 거고, AS미유/AS라디카 때 같이 배너에 올라왔던 쌍명을 지르려 하다 바보같이 계정 잃어버려서 못 지르고 끝낸 일도 있어서 굉장히 고민되는 상황인데..
좀 버텨서 선택권을 산다고 하면 무조건 네코코 뽑을 거긴 해요 엑키하는 좋은진 모르겠어서 별 감흥이 없지만.
둘 중 하나만 고를 수 있는데, 쌍명을 가는 게 맞을까요 선택권(네코코)를 가는 게 맞을까요?
그리고 신캐릭터 무료돌 배너가 한 달 지속되는 걸로 아는데, 네코코&엑키하처럼 신캐가 두 명이라면 양쪽 다 그 배너에서 확률업되는 건가요?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어나더 에덴
질문
쌍명 vs 선택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ㅇㅇ (118.37)
삭제
수정
트라이앵글
HOGAMGONIC
Aeipe
부엉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신
와 하마터면 로갓 안하고 쇼군 까는 글 쓸뻔;;
[6]
188
-6
로스트아크
강선이형이 82년생이라는 말이 있던데
[3]
131
0
브라운더스트
그동안 그린 캐릭터가 몇갠데
[3]
55
1
소울워커
역시에어ㅏ컨은빵빵해야대
[8]
136
0
붕괴3rd
RUBIA 부른거 남자였냐 시발
[6]
291
0
걸 카페 건
뱅가드는 언제쯤 돔?뉴비는
[2]
72
0
백묘
오늘은 광고가 좀 내려갔나
71
0
에픽세븐
조기오픈 가능성잇냐
[2]
85
0
소울워커
상스디 셋옵깨고 백스텝낄까
[2]
206
0
물리
SF
암모니아 질문
[4]
195
0
원신
하우징 겹치기 하얀선 밖으로는 안되나
74
0
가디언 테일즈
내가 틀딱컷 알려줌
[5]
165
0
원신
명함 회광 아야카 궁틱
[4]
363
0
어나더 에덴
질문
쌍명 vs 선택권
[5]
186
0
사회
정보
적도에서만 볼 수 있는 현상
[5]
147
9
라스트오리진
4시 30분 되면 할 일 txt
[2]
98
0
에픽세븐
점검 끝나자마자 뭐 해야할지 알려준다
[1]
186
0
카운터사이드
메이즈 케이스 회피어따쓰냐
[8]
192
0
퍼니싱
오늘 만원 벌었다
[2]
194
0
퍼니싱
계정연동해제 문의결과..
[7]
524
0
로스트아크
자기가 스펙 멀쩡한데 파티 안받아주면 그냥 방파는게 좋음
113
0
유즈소프트
초콜릿은 몰라도 유나기는 봐야지
[2]
95
0
카운터사이드
아무리 봐도
[8]
205
1
원신
번개정령 골때리겠네
[2]
169
0
커미션 짤 링크
19금포함됨
야짤링
3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