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섭 소식 듣구 시작했는데 짧지만 즐겁게 했고 한섭 운영 실망스러워서 함묵 따고 과금 중단했는데

이번 주작건 까지 그냥 흐지부지 이대로 흘러가는거봐선 한섭 더이상 답 없다고 판단

사나이 클럽 탈퇴하기로 했다.

하더라도 중섭할거 같고 한섭은 더이상 쳐다도 안볼듯  남은 사나이들 수고하고 즐겜해라 ㅂㅂ






P.S : 이거 질렀는데 괜히 질렀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