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마자 불타서 아웃.
부활했는데 부활시킨애가 Sin 10이라 째버리고
결국 소울 공급을 계속 받지 못해 신수가 되어버리는거
생각하면 히로인중 가장 배드엔딩은 잔느 아닐까?
심지어 리프 반지 있으면 불타서 삼진아웃이잖아
불
신수
불
시작하자마자 불타서 아웃.
부활했는데 부활시킨애가 Sin 10이라 째버리고
결국 소울 공급을 계속 받지 못해 신수가 되어버리는거
생각하면 히로인중 가장 배드엔딩은 잔느 아닐까?
심지어 리프 반지 있으면 불타서 삼진아웃이잖아
불
신수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