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일부분을 닉으로 만들었고 

직업은 디트로 했음 

조만간에 스익박고 키울 예정이다.


나중에는 레이드 시작과 동시에 


높은산 깊은골 적막한 던전~ 눈내린 던전을

디트는 간다~~ 


뉴비들 숨져간 그때 그패턴

퍼스삑난  디트는 말을 잊었네~ 


이러고 채팅 매크로 치면 

재밋을거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