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일부분을 닉으로 만들었고
직업은 디트로 했음
조만간에 스익박고 키울 예정이다.
나중에는 레이드 시작과 동시에
높은산 깊은골 적막한 던전~ 눈내린 던전을
디트는 간다~~
뉴비들 숨져간 그때 그패턴
퍼스삑난 디트는 말을 잊었네~
이러고 채팅 매크로 치면
재밋을거 같은뎅..
가사 일부분을 닉으로 만들었고
직업은 디트로 했음
조만간에 스익박고 키울 예정이다.
나중에는 레이드 시작과 동시에
높은산 깊은골 적막한 던전~ 눈내린 던전을
디트는 간다~~
뉴비들 숨져간 그때 그패턴
퍼스삑난 디트는 말을 잊었네~
이러고 채팅 매크로 치면
재밋을거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