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사골, 개노잼 전투, 작붕이 ㄹㅇ 너무 심함
이 새끼들 코에이 사골시리즈 그대로 이어받음
아니 오히려 더 심하지
지금 연희 시리즈가
진연희무쌍 -> 진연희무쌍 맹장전(팬디) -> 진 연희영웅담(팬디, 신캐 추가)
-> 연희몽상 혁명(진연희무쌍 리메이크, 신캐 더 추가)
이 순으로 발매됐는데 연희몽상으로 리메이크하면서 스토리는 안 갈아엎음
이게 뭔 뜻이냐면 진연희무쌍에서 당연히 히로인마다 개별 스토리가 있었는데
몽상에다가 전작 스토리 그대로 쓰고 캐릭터마다 새 스토리 2개? 정도만 넣음
본편 스토리 진행에도 앞뒤에다가만 살짝 붙이고
그래서 기존에 무쌍했던 사람들은 봤던 거면 컨트롤 꾸욱 눌러서 넘겨버리고 새 스토리랑 신캐 스토리만 봄
근데 ㅅㅂ 사골스토리가 절반을 차지함
그렇다고 해서 싸냐고 묻냐면 딱히 그건 아님
난 연희시리즈 좋아해서 무쌍, 영웅담은 샀는데 몽상혁명 3편인데 편당 9800엔...
그리고 전투 이 개노잼은 그리고 언제 빼냐... ㄹㅇ 개노잼인데
게다가 스토리 다시 보는데 전투 스킵도 안 돼 ㅅㅂ
또 작붕 진짜 너무 심해
연희 영웅담은 나름 잘그려놓고


연희몽상 작붕혁명은... 심지어 얘들 발매 연기까지 했음



레전드 신체비율

진짜 레전드다... 이 새끼들은 어떻게 이런 그림을 그대로 내려고 했을까?
특히 ㅅㅂ 케이파는 인기캐라는 거 알면서도 저ㅈㄹ한다는 게 ㄹㅇ ㅈ같음
근데 ㅋㅋ 재밌게 했으면 연희무쌍 맹장전은 너무 옛날거라 좀 그렇다고 하더라도
연희영웅담은 꼭 해보자 본편 재밌게 했으면 ㄹㅇ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