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M17, M18 P320 자체가 시그가 SIG AIR 브랜드로 먹고 있기도 하고

수요는 충분히 있을텐데, 풀사이즈 프레임도 안나오는거보면... 



가더?

얘네는 뭐 마루이 P320 나오면 그때서야 마루이 P320용 하부 프레임 옵션으로 나올테고 벱씨용 나오긴 할까 ㅋㅋ



넘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