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요번에 새로운 알바빙룡덱 나왔던데 기존에 있던거에 비해서 어떰?
행력관리가 빡세다던가 아니면 오이칙땜에 턴 밀리는거 라던가.....
철탑 다시 세팅하기 귀찮아서 선발대에게 질문합니다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