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달 70만원씩 쓰는데 이번엔 선 넘게 폭사해서 기분이 개 좆같음
담달 라이덴이고 뭐고 걍 겜할 생각이 안드는데 이거땜에 요즘 소워도 잘 못하는데 그냥 접을까?
가챠도 개 폭사해서 기분도 진짜 너무 싫다 돈도 엄청 쓰게되고 ㅠㅠ

매달 70만원씩 쓰는데 이번엔 선 넘게 폭사해서 기분이 개 좆같음
담달 라이덴이고 뭐고 걍 겜할 생각이 안드는데 이거땜에 요즘 소워도 잘 못하는데 그냥 접을까?
가챠도 개 폭사해서 기분도 진짜 너무 싫다 돈도 엄청 쓰게되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