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근데 열어도 쓰찍을 의지는 안날것같음 스로냐땜에ㅎ
치령 스메코 둘다있는데 쓰령 굳이 기땅안해도 성석하고 현질로 ㄱㄴ하잖음
근데 현질이 좀 많이 부담되긴 할듯
걍 치령 기땅30조각 먹고 성석 45조각사는것도 ㄱㅊ?
기쿠를 포기할만한 가치가 있을까?
참고로 빙결딜러 부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