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쨩우쨩의 쎾쓰한 몸매 보고 시작한건데
하다보니 요즘 마음 흔들림
성능도 개쩌는게 아니라는데
차라리 이번 확챠 율등어 지르고 성능충되서 안전하게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최애케가 곧 성능이란걸 믿고 좌우쨩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좌쨩우쨩의 쎾쓰한 몸매 보고 시작한건데
하다보니 요즘 마음 흔들림
성능도 개쩌는게 아니라는데
차라리 이번 확챠 율등어 지르고 성능충되서 안전하게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최애케가 곧 성능이란걸 믿고 좌우쨩 기다리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