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념글 스샷모드 따라할라다가 뭐 잠깐 잘못만졌는지

alt누르고 있어도 뛰기가 안되고 그럽니다..

caps lock 눌려있는 상태에선 alt누르고 뛰기가 되고요

이거 뭐가 잘못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