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해서 저런거 같은데 요약해본다.
관세청이라는 주딱이 정품이 있고 비교해 보니 이상 없어서 구매했다 이런 요지의 댓글을 달았다.
저 풀발 게이는 제품을 시켜보지도 않고 이상이 없는지 어떻게 아냐, 말이 앞뒤가 다르다 이렇게 나오고
관세청 게이는 디테일샷보고 이상이 없어서 구매한게 그렇게 이해가 안되냐 이렇게 나왔다
그러다가 풀발게이가 말이 점점 거칠어지자 빠른 차단
저건 뭐 갑자기 1년 차단 먹었으면 충분히 고향 돌아가서 고해성사 한번 홧김에 해볼 수 있다고 어느정도 정상참작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애초 차단 안 먹었으면 그누리에 저런 글 썼겠냐는거지
당장 렙챈에 주딱분신술 분탕으로 칼춤 났을 때 여기 챈에서 이탈해서
다시 디씨 가서 윽식이 응딩이 따뜻하다 챈 병신 좆목운영진보다 여기가 낫다
하면서 글쓰고 며칠 뒤 다시 여기로 복귀한 놈들 산떠미잖음
걍 나는 최대한 중립적으로 보고 있음
일단 차단 사유는 그누리 첩자 또는 분탕/분쟁 유발이 아닌 이상 욕설 차단으로 1년이면 과하다는 생각이고 그 이후 그누리 발언은 그냥 차단 끼워맞추기 식 논리가 될 수 있다는거지
쟤 평소 렙챈 글 쓴 기록 보면 특별한거 없고 분탕도 아니고 걍 유저니까 ㅇㅇ
쟤 그동안 하는 짓 보면 꺼드럭 거리는 거나 급발진 하는거 보면 언젠간 가긴 했을텐데 솔직히 쟤 왜 차단 됐나 싶긴 했어 쟤랑 싸운 거 저거 게시글 하나가 아닐 거야 그러니까 차단하면 글 목록 정리해서 박제를 해야지 나중에 말이 안 나오는데 글삭 되거나 잠겨 버리면 나중에라도 말이 나오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