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가 과에 혼자 다니는 사람 있냐고 자긴 친구 없다 이거였는데(참고로 과가 여초과)
내가 그래도 같은 여자는 단톡방에서 밥약속이라고 잡으면 된다
그 여자애가 같이 힘내자 뭐 이런식으로 끝냈는데
똑같이 아싸였던 여자애 한명이 추가로 답글 달아서 걔내 둘끼리 쪽지로 지금 놀고있을듯..
솔직히 좀 꼴받었음...방금까지 친구없다매...
주제가 과에 혼자 다니는 사람 있냐고 자긴 친구 없다 이거였는데(참고로 과가 여초과)
내가 그래도 같은 여자는 단톡방에서 밥약속이라고 잡으면 된다
그 여자애가 같이 힘내자 뭐 이런식으로 끝냈는데
똑같이 아싸였던 여자애 한명이 추가로 답글 달아서 걔내 둘끼리 쪽지로 지금 놀고있을듯..
솔직히 좀 꼴받었음...방금까지 친구없다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