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수습기간이라 몸안사리고 열심히햇는데 

뭔 씨발 열심히해도 지랄 느려도 지랄 빨라도 지랄 

뭘해도 다 지랄지랄 하는데 뭐 어쩌라는거야 도데체 

그리고 꼰대 씨발새끼들 말도 안통하고 미쳐버릴지경이였는데 

게다가 더 미칠판이였던건 젊은꼰대도 있었다는거에 미칠뻔햇고 


오늘 꼰대새끼 세놈이 넘으면 안될선넘어버려서 그만둬버렸음 


일 그만둔건 좋은데 일자리 언제또 찾냐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