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범에 두달만에 택배받고
파업 풀리길래 그런갑다 했는데
어제 피스톨그립 시킨거 대한통운으로
접수되길래 잘오나 생각했는데
아니라 다를까 파업끝 태업시작 ㅋㅋㅋㅋ
아 게다가 우리지역은 복귀논의 중단?
야팔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범에 두달만에 택배받고
파업 풀리길래 그런갑다 했는데
어제 피스톨그립 시킨거 대한통운으로
접수되길래 잘오나 생각했는데
아니라 다를까 파업끝 태업시작 ㅋㅋㅋㅋ
아 게다가 우리지역은 복귀논의 중단?
야팔 진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