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저범에 두달만에 택배받고

파업 풀리길래 그런갑다 했는데

어제 피스톨그립 시킨거 대한통운으로

접수되길래 잘오나 생각했는데

아니라 다를까 파업끝 태업시작 ㅋㅋㅋㅋ

아 게다가 우리지역은 복귀논의 중단?

야팔 진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