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형달은 왜 저렇게 스토리를 지랄로 해놨지
이번 이벤으로 아예 스토리 차이가 더 벌어진거같다
룽섭은 중국몽 따라간게 여기서 이득본거같다

하우만 대리고 온다면 ㄹㅇ 중섭과 일섭의 장점만떼온 서버 가능한데
곧이다 룽청 시발아 잘 생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