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시발 벨가 좆같은 새끼는 오줌비 짜장비 동시에 내려서 금색을 먹는지도 지워지는지도 모를정도로 이펙트 떡칠 개심해서 좆같은데 데칼은 그냥 카운터 쳐주면서 X자불쇼만 좀 피해주고 그러니까 바로 뒤져버리네 ㄹㅇ 내가 1400대인데도 1300응애들 요호 데리고 잡을때보다 더 쉽게 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