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내가 로비를 걸어서 1대 대통령이 주민등록제를 실시하는 바람에
2대 대선 후보에 등록 할 수 있는 애들이 제한됨
캬챈에서 주로 언급 되는 애들이 후보가 되었음

이미지 갖고 오느라 힘들었다
근데 멋지지 않냐?
더 보니까 2대 대선에서
200명 정도만 투표권을 행사해서
캬루가 68.8%, 하무망이 14.6%, 각청이 12.2%, 윾돌이가 0.4%, 켈시가 4.0% 나왔더라
진짜로 민주주의를 실천하니까 캬루가 당선되어서 신났음
근데 현재로 돌아왔는데 왜 뭐지 했는데
내가 과거가 아닌 평행세계로 갔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