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주술회전 최근에 애니 봤는데 재밌게 봤음. 극장판도 볼까 하는데 어떰?


+ 귀칼이랑 진격거를 애니로 처음 접하고 만화로 정주행했는데 그 후엔 내용을 알아서 그런지 애니에 손이 안 감

근데 재미는 애니를 처음 접했을 때가 더 좋았던 것 같아서 주술회전은 그냥 만화 안 보고 애니로만 볼까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