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씹새끼 진짜 히드라하고 드라군에게 약하다 뭐 dps는 마린보다 약하다 이러면서 약코하는데


직접 해보면 6x2도 아니고 평타 깡딜 12라서 울트라도 녹아내리고


투사체도 아니고 인스턴트 히트라서 딜로스도 하나도 없고 사거리는 드라군보다 긴데


자원 먹는것도 황금밸런스라 무지성으로 골리앗만 찍어도 미네랄 가스 밸런스 안깨짐 ㅋㅋ



몸빵은 어차피 75원으로 잭필드 3종세트처럼 핵폭탄 3개주고 소형이라 뒤지지도 않는 캐릭터가 다 해주잖아



심지어 베타테스트에서는 대공도 현재 지상공격으로 했는데 뮤탈이 골리앗만 뽑아도 녹아내려서 막판에 미사일로 바뀐거라던데 실화냐?


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