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3샤먼+조향사였는데 어그로가 계속 토스되었는지 아님 누가 잘 끌었는지 맞는 애가 하나도 없더라고
근데 해독기가 안 돌아가;
근데 내꺼 돌리고 다른 거 찾아가니까
아드 켤 때처럼 건드리면 켜지게 놔뒀더라고
그래서 내가 킨 거 빼고 한 30초만에 갑자기 해독기 세 개 텅텅텅 키고 나갔음...
내가 모르는 신메타임???
내가 눈치없이 켜고 다닌 거?
근데 해독기가 안 돌아가;
근데 내꺼 돌리고 다른 거 찾아가니까
아드 켤 때처럼 건드리면 켜지게 놔뒀더라고
그래서 내가 킨 거 빼고 한 30초만에 갑자기 해독기 세 개 텅텅텅 키고 나갔음...
내가 모르는 신메타임???
내가 눈치없이 켜고 다닌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