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존에서 도둑으로 콩장장 상대로 204초 끌었음 진짜 공장장 해독기 다터진후에 멘탈 나가서 막 인형던지고 발광을 하는데 너무 재밌자너~~ 주술사 한번 사봐야겠다 걔 디버프없지? 도둑도 이정도인데 주술사는 개사기일듯

- dc official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