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사회 채널로 가기 사회 조선 왕들 어진이 거의 안 남은 이유 조병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681 작성일 2019-04-25 14:12:24 수정일 2019-04-25 14:27:17 https://arca.live/b/society/530416 부산에서 화재가 났는데 조선 궁중 문화재와 종묘 사직 문화재가 다 타버림씨발놈들심지어 관료들이나 유명한 조선 상류층 인물화나 초상화, 조선이 새롭게 도전한 궁중 악기 수십점도 날라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조병옥 2019-04-25 14:12:44 문화재청 개새끼 펼쳐보기▼ 조병옥 2019-04-25 14:14:13 용두산 화재라고 치면 나옴 펼쳐보기▼ 익명_iQBSQ (110.46) 2019-04-25 14:15:57 삭제 수정 임란때 이미 다 날려먹긴 했음. 그때 남은게 세종, 세조, 또 누구더라? 펼쳐보기▼ 혁명가 (182.212) 2019-04-25 14:16:08 삭제 수정 문화재청 탓이 아니라 당시에 한국전쟁 때문에 어쩔 수 없었잖아 펼쳐보기▼ 익명_iQBSQ (110.46) 2019-04-25 14:18:26 삭제 수정 아님 전쟁끝나고 나서 피난민촌 불 조기진압 못해서 저리된거임 펼쳐보기▼ 익명_iQBSQ (110.46) 2019-04-25 14:18:47 삭제 수정 저때 구 부산역사도 전소되버렸지 펼쳐보기▼ 혁명가 (182.212) 2019-04-25 14:21:42 삭제 수정 *수정됨 그건 맞는데 당시에 정신이 없었지 전쟁 끝난지 얼마나 되었다고. 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 근데 애초에 조병욱이 문화재청에 개새끼라고 할 자격이 안된다. 펼쳐보기▼ 조병옥 2019-04-25 14:24:30 문화재청 공무원이 당시 박물관으로 문화재를 이관해야 한다고 했는데 씹으신 런승만 옹호? 니가 그러고도 좌파냐? 펼쳐보기▼ 혁명가 (182.212) 2019-04-25 14:29:22 삭제 수정 이건 무슨 개소리야 전쟁 끝난지 얼마 안되서 정신 없었다고 말하잖아 잘했다가 아니라 어쩔 수 없었다고. 국토가 황폐해지고 국민들 죽고 언제 다시 북한이 침략할지 모르고 1954년에는 사사오입 개헌을 통해 대통령 연임 규정을 수정하며 독재 정치로 혼란스럽지. 그냥 그 상황을 이해한다고 그리고 나 좌파가 아니라 중도거든 펼쳐보기▼ 조병옥 2019-04-25 14:30:18 철저하게 반성하자는 의미인데 이새끼는 수구꼴통 마냥 무조건 국가에 긍정적이네 너도 내 친구 같다 병신아 펼쳐보기▼ 혁명가 (182.212) 2019-04-25 14:47:21 삭제 수정 *수정됨 내가 이승만 병신으로 취급 하는 게 국가에게 무조건 긍정적이야? 그리고 무슨 친구야 난 변증법적 유물론도 설명 못하는 거랑은 상종 않하거든 펼쳐보기▼ 익명_rkbgB (114.207) 2019-04-25 14:25:09 삭제 수정 세종대왕 어진은 이미 임진왜란때 불탔는데 뭔;; 차라리 정조 어진이면 모를까 펼쳐보기▼ 조병옥 2019-04-25 14:26:54 그래? 내가 잘못 들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사회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붕괴3rd 나 강화재료 부족한데 정상이냐? ㅇㅇ (183.102) 2019.04.25 7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초갈 상대 있을때 평타 한조 어때? ㅇㅇ (211.207) 2019.04.25 24 0 붕괴3rd 유튜브 배속기능 존나신기하네 [2] ㅇㅇ (221.140) 2019.04.25 10 0 붕괴3rd 계정 이건 어떰? [2] ㅇㅇ (121.164) 2019.04.25 12 0 브라운더스트 브붕쿤이해냈다 대세는발업 2019.04.25 3 0 Manjuu ㅡ 내일 점검도 연장이겠지 누나의것이되렴 2019.04.25 4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에 뻥딜없다는게 무슨소리임 [1] ㅇㅇ (122.34) 2019.04.25 23 0 브라운더스트 잘 시간 됐다 jj4ng 2019.04.25 3 0 격투게임 무쌍류 갑은 드퀘히2임 [2] 1234 (222.112) 2019.04.25 5 0 에어소프트 552 9만원이면 싼거임? [2] 베타라봉이 2019.04.25 13 0 격투게임 씨발놈의 흑인새끼 지만 때리는?? ㅇㄴㅇ (125.134) 2019.04.25 9 0 벽람항로 기름 이정도면 이벤트 누릴수있냐 [1] ㅇㅇ (14.46) 2019.04.25 18 0 fakenation /플외/ 어허이 [53] 맠키 2019.04.25 338 0 사회 조선 왕들 어진이 거의 안 남은 이유 [13] 조병옥 2019.04.25 681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안두인 집중 조명 직접 만듬.mp4 [33] 맛있는감귤 2019.04.25 20 80 브라운더스트 루시 리세계 이거 중에 젤괜찮은거 집어주라 [7] 태보해 2019.04.25 3 0 붕괴3rd 근데 디시콘 검수로 판매불가 먹으면 왜 1주일 등록불가거는거냐 [3] 14004 2019.04.25 52 0 스타오션 패급 두판만 같이 할래오? [60] ㅇㅇ (220.70) 2019.04.25 34 0 붕괴3rd 시린승화언제나와 [2] 라노벨 2019.04.25 9 0 벽람항로 흐읏...!쌋다! ㅇㅇ (58.231) 2019.04.25 4 0 가이진 와 시발 탄막피하기 [2] QZKagoRequiem 2019.04.25 10 1 붕괴3rd 보굽선물함+6480짜리 코인 오늘까진데 사야함? [2] ㅇㅇ 2019.04.25 4 0 Manjuu ㅡ 원본보다 꼴리네 [3] Nega 2019.04.25 4 -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혜지같은 닉추천좀 [4] ㅇㅇ 2019.04.25 276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유인원들 최후의 만찬..gif [2] ㅇㅇ (14.44) 2019.04.25 21 0 전체글 사회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19-04-25 1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