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2개월간 범죄자만도 못한 인권유린 당하고
군지병으로 3개월간 약값 포함 20만원 초기 입원
치료 600만원 12년간 받고 보훈처 보훈심사 떨아져서 손해배상 받기 쉽지 않구나 느꼈는데 

페미에겐 이 나라는 최고의 국가노

아 탈조마려워

시민권따서 우리나라로 가기 전까지 탈조 망하면
안되는데 큰일났네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안 그래도 오늘 아침에 군대악몽 꿨는데
내일도 노력해서 탈조준비 열심히 해서
꼭 우리나라 시민으로 살아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