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총선(16년)은 새누리가 17석으로 정당득표율 1위인데
친박 mb 이미지를 잘 벗겨내고
정치잘하면 다시 1등 먹을 수 있지 않냐?
민주당도 서울 지역구에서 60퍼 지지받는데
현재 지역구 다수대표제 때문에 2개 빼고 23개 먹었거든
연동형 되면 민주당도 불리하지 않냐?
20대 총선(16년)은 새누리가 17석으로 정당득표율 1위인데
친박 mb 이미지를 잘 벗겨내고
정치잘하면 다시 1등 먹을 수 있지 않냐?
민주당도 서울 지역구에서 60퍼 지지받는데
현재 지역구 다수대표제 때문에 2개 빼고 23개 먹었거든
연동형 되면 민주당도 불리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