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겜이 아무리 티어표가 없고 다 쓸 수 있다고는 해도
없어도 어떻게든 진로를 짤 수 있는 캐릭이랑 아닌 캐릭의 차이는 있음
물론 그렇게 거른 캐릭이 어느새 재발견, 패치 되서 개떡상 할 수 있지만
진짜로 급한 뉴비 입장에선 미래에 어떻게 될 코인보단 현재의 이득을 취하는게 맞아보임
그리고 명함을 캔다=각 맵을 돌아다니며 방황해야 한다 라는 소리인데 이것도 강화 초기화나 캐릭 풀 입장에서 손해가 크다고 생각함
물론 명함을 다 따는게 가장 리스크가 적은 선택지이긴 한데
풀링 강제되는 애들은 명함 딴다고 어떻게 쓸 수나 있나?
리스크가 조금 있더라도 리턴이 더 큰 선택지를 고르는게 맞다고 봄
물론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 마음에 안들면 명함부터 한장씩 다 캐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