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속 몰빵한 애들 병신 만드는 건데
화속 밴이라고 형편이 다 같은게 아님
데린이들 개죡같은거 맞음 이건
대부분의 데린이들 코스가
브리지드 필두 화덱 키운다 or 666때 받은 목상아 이그후 목덱 키운다
두가지인데 두개 다 막힘
결국 화덱 목덱 키우고도 여력 남는 데창들이랑
다른거 키운 애들이 이득보는 이벤인데
데창들이야 열심히 하고 서버비 바친애들이니 걔네들은 킹정인데
왜 화덱 목덱 안 키운 힙스터 애들이 꿀빨아야되는지는 이해 못하겠음
기본적으로 좋은 캐릭이 있고 겜 열심히 하려는 마인드가 있으면 그런 캐릭부터 키우기 마련인데
왜 그런 노력한 사람들을 걍 밴때려서 허탈하게 만드는지는 모르겠네
마리좆즈 이야기는 애초부터 후발주자가 너무 불공평한 구조라 언급 가치도 없음
내가 불만인건 미리 알 수도 없는걸 왜 이딴식으로 통수먹어야 하는지가 불만임.
앞으로 유저들은 다음 앙가르드 대비해서 잘 쓰지도 않는 캐릭 미리 6성 만렙 찍어놓고 미리미리 코어 존버해놓고 그러라는건데 개씨발 존버좀 그만시키자 이젠 하다하다 코어 존버도 해야되네 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