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장비가 좆도 없어서 상대한테 딜이 박히긴하려나 모르겠네 좆같다

뉴비는 뭔 기본 보상도 다 못 타먹냐 최소한 일반 보상은 다 먹을 수 있게 해줘야 되는거 아냐? 상시 오픈도 아니고 이벤인데다 고인물들은 랭 보상 더 좋게 타먹는데

시발 돌려놓고 멍 때리고 있으면 매치운 좋을 때 겨우 3승하고 그나마 그 이후 4번째 판부터는 상대 첫줄이 내 3열 죄다 강간 때리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