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그림찾기에서 한번 걸려넘어지고
그게 끝도 아니고 비로그인 이용자는 그림을 못올린다고 하니 메세지 뜨고
무슨 Active X도 아니고 글 다쓸때야 통보하냐? 그걸 글쓰기전에 미리 띄웠어야지.
겨우 3줄짜리 글이긴 한데 기분이 너무 나빠졌다

같은그림찾기에서 한번 걸려넘어지고
그게 끝도 아니고 비로그인 이용자는 그림을 못올린다고 하니 메세지 뜨고
무슨 Active X도 아니고 글 다쓸때야 통보하냐? 그걸 글쓰기전에 미리 띄웠어야지.
겨우 3줄짜리 글이긴 한데 기분이 너무 나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