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 가격 : 한=중>대만>일본
출석 이벤트 사료 : 한섭에 최약체이나 앞으로 사료 최대한 챙겨준다고 약속했음. 비리비리는 개발사 탓으로 돌림
픽업 헬적화 : 한섭 로컬라이징으로 전장2,클스 헬적화했다가 쳐맞고 원복시킴
소통 : 동문서답을 하고 있긴 한데 유일하게 소통 하는듯함. 팰 때마다 소금이 튀어나오긴 함
이번 순수 사료가 무기 10연차에 150잼이면 합계 1050잼인데 이 정도면 잘 챙겨준거 아냐?
무기 안 뽑을거도 아니고 무뽑권도 괜찮지 않냐
캐뽑권보다 흔하고 가치가 좀 떨어져보이긴 하는데 잼뽑할거면 조삼모사임
개발사가 소금만 준다고 까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