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시작할 땐 행력 낮은 샌드백, 도발 무시
2. 지 턴에 쫄을 랜덤으로 처먹고 에너지를 채움
3. 이 상태에선 딜은 안 박히는데 도발은 걸림
4. 혈사포 한 방 날리고 나면 다시 샌드백행, 도발 무시
5. 쫄을 3라운드 동안 못 먹으면 미쳐서 섹돌들 다 터뜨림
이게 일반 둠이터고, 30층 굶이터는
1. 전열 상행의 프바부터 아쿠아칙, 하행 프바 순으로 포식
2. 쫄을 다 먹기 전까지 섹돌은 안 때림
3. 상시 도발면역이긴 한데 어차피 혼자 남을 일 없음.
맞냐? 지난 영전을 풀오토로 넘겨서 기억이 잘 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