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와 잘만들긴 했네 이런 반응이 아니라 근본이 어쩌구 했을 때부터 니들도 레딧과 똑같아
히오스 유저 평균 수준이야
이제와서 모델링이 어쩌고 스킬이펙트가 어쩌고 롤맛 좀 보더니 정상인 된 척 하지마
근본은 히오스라서 저런 거니까 저대로 받아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