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전에 일하느라 라그나 칠 시간이 도저히 안생겨서
그대로 걍 때려쳤는데
지금 보니 무슨 전용장비같은거도 생기고
이그니션인가 그런거도 있고
확실히 겜 2년이면 확바뀌는게 느껴지네 씁
월정액넣고 달 5만정도면 적당충 가능하려나?

2년전에 일하느라 라그나 칠 시간이 도저히 안생겨서
그대로 걍 때려쳤는데
지금 보니 무슨 전용장비같은거도 생기고
이그니션인가 그런거도 있고
확실히 겜 2년이면 확바뀌는게 느껴지네 씁
월정액넣고 달 5만정도면 적당충 가능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