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라스트오리진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라스트오리진 성실히 지 할일 다 하고도 욕만 먹는년 ㅇㅇ (218.235) 추천 64 비추천 3 댓글 23 조회수 2530 작성일 2020-10-04 09:32:30 https://arca.live/b/lastorigin/8386840 ㄹㅇㅋㅋ 추천! 64 ( 13) 비추! 3 ( 1) 공유 댓글 [23] 글쓰기 asdfadsnfq 2020-10-04 09:33:53 답글 금주령은 선 넘었지 펼쳐보기▼ PinkyCustom 2020-10-04 09:37:05 답글 동침권한 짜는건 지가 결정할 일이 아닌데스 펼쳐보기▼ 야짤용계정 2020-10-04 09:37:46 답글 의심맨 2020-10-04 09:38:59 답글 금주령만 아니였어도 펼쳐보기▼ Exile 2020-10-04 09:40:05 답글 젖사이에 쥬지 박아넣고싶네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10-04 09:41:04 삭제 수정 답글 월권만 안했어도 펼쳐보기▼ ㅇㅇ (125.137) 2020-10-04 09:43:07 삭제 수정 답글 금주령 동침권 시발 십상시가 따로 없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31) 2020-10-04 09:43:15 삭제 수정 답글 금주령은 내부회의 결과인데 억울하게 욕먹는 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10.100) 2020-10-04 09:43:37 삭제 수정 답글 개판되게 놔뒀어야 되는데 순 애새끼들뿐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0-04 10:26:35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앤 걍 폄범한 캐릭터인데 어째서인지 메인캐에다 설정상으로도 제일 신뢰하는 섹돌이라해서 영 마음에 안듬 심지어 6지 이후 공기화돼서 메인캐릭터로써 의미도 없음 펼쳐보기▼ 유산소운동 2020-10-04 11:08:53 답글 6지 이후 공기화 된 이유는 너처럼 맘에 안드는캐가 나오면 편애라고 난리치는 애들 눈치보느라 등장 안시킨거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10-04 15:01:58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편애소리가 나왔다면 이유가 있겠지 얼굴 수시로 내미는데 활약하는건 ㅈ도없다? 그럼 편애 맞지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0-05 01:21:28 삭제 수정 답글 난 편애 소리 한적도 없고 콘챠에 한해선 콘순실 소리는 들어도 편애소리는 별로 안나온걸로 아는데 펼쳐보기▼ 유산소운동 2020-10-05 04:41:03 답글 작년초에 많이 나옴 좆경 꼴보기싫은데 계속나온다 징징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0-05 04:54:24 삭제 수정 답글 좆경 꼴보기 싫다는게 어떻게 캐릭 편애한다고로 연결되냐 쉬벌 그건 호불호 영역이고 무엇보다 좆경 벗은 스킨도 있던데 그거 내보내면 될껄 캐릭 안내보내는 이유는 안돼지 펼쳐보기▼ 유산소운동 2020-10-05 08:07:10 답글 메인캐라서 자주나오는데 그거 좆경캐 꼴뵈기싫어하던애들이 왜 얘는 좆도없는데 자꾸 얼굴들이미냐 지가 뭔데 금주령내리냐 스토리에서 영향력 나올때마다 찐으로 불타던애들 여론 의식해서 콘차 출연횟수를 줄인거라고 하는거임 너랑 뭔 대화를 하는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0-05 09:37:45 삭제 수정 답글 겨우 그딴걸로 빠진거면 레아줌마 하는거 때문에 레아줌마밈 안넣고 메이 등장 적폐 소리 나올때 메이 빠졌겠지 설마 진심으로 겨우 그걸로 불탄것땜에 안보내는거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펼쳐보기▼ 유산소운동 2020-10-05 09:39:14 답글 그런 이유로 빠진거 맞음 메이랑 레아 인기가 얼마나 많은데 그런캐랑 비교가 가당키나함? 근데 내가 뭐라 말해도 넌 니말이 맞다할거고 나도 내말이 맞다할거니까 갈길가셈 ㅅㄱ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0-05 09:40:45 삭제 수정 답글 시발 존나 답답하네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0-05 09:48:31 삭제 수정 답글 등장이 아예 사라진것도 아니고 아예 얼굴 안내비치는것도 아니고 그냥 활약이 없어서 공기화 된거라고 한건데 그게 시발 유저때문인가 스작가 실력 문제지 좆도없는년이 영향력 행사한다고 문제가되면 좆도없는년을 좆이라도 있게 설정을 덧붙이던가 아님 성능에 알맞게 활약하는 모습 보여서 말이 안나오게 하던가 아 암튼 유저탓임ㅋㅋ 아오 답답해 펼쳐보기▼ 유산소운동 2020-10-05 10:25:20 답글 ㅇㅇ (1.254) 2020-10-04 12:57:42 삭제 수정 답글 동침권 조정같은 소리만 안나왔어도 욕 안쳐먹었을 년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75) 2020-10-04 16:09:16 삭제 수정 답글 콘순실 소리가 괜히 나오냐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라스트오리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투게임 근데 불만있으면 직접 말해야 해결이 되는거 아냐? [7] 이덕화 2020.10.04 9 0 붕괴3rd 딴방들은 400점이면 트로피권인거 같은데 [8] 웅달 2020.10.04 199 0 카운터사이드 나중에 타이탄 원본인 크로노스도 나오겠지 [1] ㅇㅇ 2020.10.04 148 0 라스트오리진 짐승 같은 섹돌은 어떰 [3] 빅사실맨 2020.10.04 208 0 툴리우스 둘리팩으로 다시 여행떠납니다 [6] ee 2020.10.04 832 1 카운터사이드 구인/구직 당장시작해! 곧마감 18/20 [10] 카사인생 2020.10.04 210 0 브라운더스트 브붕이들이 좋아하는거 [4] ㅇㅇ (1.252) 2020.10.04 5 0 카운터사이드 전당 맨날 결과가 달라져서 당혹스러움 [1] ㅇㅇ 2020.10.04 101 0 벽람항로 pr함 20렙에서 30렙까지 몇장 필요해? [2] 쨔잔 2020.10.04 8 0 에픽세븐 켄성격 원래이럼? [1] ㅇㅇ (59.13) 2020.10.04 3 0 에픽세븐 여기 물도미스킬 아는애 몇명있냐 [2] 열딩고형아 2020.10.04 17 0 원신 힐러 바바라뿐이라 서러움 [3] 프붕이 2020.10.04 240 0 카운터사이드 ✋질문 시그마 스토리질문 [6] ㅇㅇ 2020.10.04 128 0 라스트오리진 성실히 지 할일 다 하고도 욕만 먹는년 [23] ㅇㅇ (218.235) 2020.10.04 2530 61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판 뭔가 엄청 못한거 같았는데 [4] 세레브한텟치 2020.10.04 233 0 에픽세븐 6성 뭐 먼저할지 추천좀 ㅇㅇ 2020.10.04 5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각등이는 안티 디펜더도 쓸만한거 같음 JeremyJr 2020.10.04 157 0 붕괴3rd 이런 누나가 300만원만 빌려달라고하면 어떻게함? [4] ㅇㅇ (223.62) 2020.10.04 214 1 붕괴3rd 후카신캐 제발 증폭이었으면 좋겠다 샬로메 2020.10.04 101 0 브라운더스트 '멸망' [1] 로승진 2020.10.04 10 0 에픽세븐 그들이 온다... 영식 2020.10.04 4 2 에픽세븐 챔레권 스펙인데도 챌무원 하는 애들 있음? [4] ㅇㅇ (223.39) 2020.10.04 8 0 에픽세븐 와이번칠때 알렉사스킬안써? 샤흐 2020.10.04 8 0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 뮤 미소라 [5] 귀여운페코린느 2020.10.04 2476 1 글쓰기 전체글 라스트오리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09: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