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글 2개 보고 궁금한 건데
나한테 표식이 뜨고, 그거 다 찼을 때 공격하는 거라 피하기 쉽다고 했고, 힐 매커니즘이랑 불 부착 때문에 베넷은 좀 어려울 거라 했는데
베넷 들고 가서 정예몹 특수타만 잘 피하면 되는 거임? 아니면 특수타 의식해서 다른 힐러 들어야 함?
밑글 2개 보고 궁금한 건데
나한테 표식이 뜨고, 그거 다 찼을 때 공격하는 거라 피하기 쉽다고 했고, 힐 매커니즘이랑 불 부착 때문에 베넷은 좀 어려울 거라 했는데
베넷 들고 가서 정예몹 특수타만 잘 피하면 되는 거임? 아니면 특수타 의식해서 다른 힐러 들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