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능지처참인거지? 경로 맞게 한거 같은데 계속 노이미지만 뜬다...

구글에 아웃핏은 오버라이트로 하라는글도 있어서 오버라이트도 해보고 툴챌에는 데이타로 잡으래서 데이타라도 잡아봣는데 진짜 나 뭘 잘못한거지??


아웃풋 오버라이트로 잡았을때

ㅈㄴ웃긴게 나나코는 잘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