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꼽지 말라고 갓겜충짓 하는건 아닌데 그렇게 꼬움?
솔직히 난 그냥 pvp를 싫어해서 건을 안하는 것도 있고 pve도 올110렙이 강요되는 수준도 아니라 그다지 꼬운건 못느꼈는데
나도 오픈유저지만
난 ㄹㅇ애정캐들만 융합해줬어 각등이 아직도 100렙일 정도임
어차피 건은 나보다 몇배는 더 지른 핵과금러 영역이고
융합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거든
물론 융합이 힘든건 맞는데
그 힘든 융합을 구태여 할 필요가 있는가
가 내 생각인데 니들은 어떰

꼽지 말라고 갓겜충짓 하는건 아닌데 그렇게 꼬움?
솔직히 난 그냥 pvp를 싫어해서 건을 안하는 것도 있고 pve도 올110렙이 강요되는 수준도 아니라 그다지 꼬운건 못느꼈는데
나도 오픈유저지만
난 ㄹㅇ애정캐들만 융합해줬어 각등이 아직도 100렙일 정도임
어차피 건은 나보다 몇배는 더 지른 핵과금러 영역이고
융합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거든
물론 융합이 힘든건 맞는데
그 힘든 융합을 구태여 할 필요가 있는가
가 내 생각인데 니들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