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우좌(?)에게 게기다가 쳐맞고 날라가는 그리폰
겜으로 봤을땐 날라가는거로 보였는데 캡쳐뜨니 자기가 스스로 달려가고있네ㅋㅋㅋㅋㅋ

호오 버티는구나
근데 좌우좌는 여기 주인공 아니었나


라는 의문에 답을 표하는 좌우좌(?)


대충 좌우좌는 이세계에서 불려온거고
아니 시발 머이리 복잡해
지금부터 쟤는 그냥 구슬로 부른다.



이쯤하고 튈려는 그리폰


어떻게?


일해라 노예야
너는 나니 일해야한다는 기적의 논리가 성립
우리의 노예는 일하러갑니다



이 수상한 돌문은 좌우좌의 신전이란다
이런게 한두개가 아닌듯
들어가보자

호칭을 정해준다. 하긴 어지간히 정신없긴했어


이게 치유의 돌이고 나가는 곳은
잠깐 시발? ㅋㅋㄱㅋㅋㄱㅋ 아니 그냥 가둬버리네
몹은 던전 들어왔으니 더 쎄졌겠지.
힘들지만 노가다를

?????????
제작자가 귀찮았나. 강제로 닫은 보상인가보다

이건 무슨 기능일까 싶었는데 의미없더라
2층. 이번에는 무슨 몹이

야......
3층가자

아니 너무 성의 없자나ㅋㅋㄱㄱㅋㄱㅋㄱㅋ
이게 뭐냐고ㅋㅋㄱㄱㄱㅋㄱㅋㄱㅋ
하다못해 쯔꾸르 기본몹이라도 쓰지ㄲㅋㄱㅋ

어? 미친 안돼


죽어도 게임 오버가 안되는 데수
개꿀
근데 조금만 더 나가면 보스전이 있다


수호자 업무 태만일세

회복존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보스전때는 피 다채워주더라
그렇게 어렵진않다.
실명걸고 존나패면 빨간 슬라임보다 쉬운듯
보스잡고 나서 보상은?


보상은 중대사항이지.
근데 왜 함정을...

에게????산더미같은 금은보화라며

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
아닠ㅋㅋㄱㅋㄱ
뭐 이런데서 책이 의외로 좋은 마법서나 비전서가 나오지

해독이 필요한가
무슨 책이길레

전설의 책
라스트오리진 만화극장
근데 저 당시에 아직 출시 안된시기 아니었낰ㅋㅋㅋㅋㅋㅋ 아닌가
본격 홍보게임
아까 빼먹고 짤 하나 빠뜨렸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