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피쯤 까이면 좆같은 오리랑 다람쥐 두루미새끼 5마리 넘게 소환하는데
다람쥐 두루미는 딜 애미뒤졌고 오리새끼는 존나쎈 틱뎀주는 장판 가지고 ㅈㄴ 비벼대면서 달리는 속도로 쫒아옴 시발 좆의 좆령 삭제해

3년전 붕괴심연 도는거 같네 고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