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로 가기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오늘은 얄포로 동음 들어볼까 TS망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33 작성일 2020-10-18 14:29:58 https://arca.live/b/momoirocode/8734288 헤으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0-10-18 14:32:07 답글 얄포랑 er3시리즈랑 차이 커? 펼쳐보기▼ TS망상 2020-10-18 14:32:46 답글 아주 약간?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0-10-18 14:33:51 답글 er3se 사서 만족은 하는데 자꾸 얄포가 생각나 좀 더 보태서 얄포살걸 펼쳐보기▼ TS망상 2020-10-18 14:42:32 답글 에티모틱 자체가 얄포는 완벽한 이어폰이고 숙원 제품이 더 저렴한 얄포라서 급차이를 거의 안 둠. 그래서 얄투가 오히려 얄포보다 좋은 점도 있음. 얄삼 만족하고 있으면 굳이 바꿀 필요는 없을 듯. 펼쳐보기▼ MiChel 2020-10-18 14:38:46 답글 얄포쓰는 사람들 ㄹㅇ 대단하다... 귀가 아프다기보단 너무 귓구멍을 꽉 채운게 답답해서 듣지도 않고 뺐는데... 펼쳐보기▼ TS망상 2020-10-18 14:42:51 답글 나도 30분 이상은 안 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어소프트 ky에서 주문하면 요즘 몇주나 걸리냐 [1] 일목차 2020.10.18 24 0 격투게임 달심은 정말 질리지가않아 카요삐 2020.10.18 11 0 카운터사이드 뽑기는 하고 자야지 [4] 기도 2020.10.18 111 0 라스트오리진 이번 연재에도 루시우좌 같은 빛간이 나올까? [1] 댕댕이가멍멍멍 2020.10.18 224 0 에픽세븐 디에네 1스 행게 찍나요? [5] ㅇㅇ (211.172) 2020.10.18 6 0 툴리우스 이거 도대체 무슨 편지냐 [2] 버찌샤베트 2020.10.18 337 0 벽람항로 답답해서 장비바꿈 ㅇㅇ 2020.10.18 11 0 툴리우스 심기체 처녀론에 의거하며 면상림 플레이 할꺼다. [3] 처녀여야한다 2020.10.18 159 0 에어소프트 당근마켓 글 보고 나도 비비탄 검색해봄 [9] ㅇㅇ (61.109) 2020.10.18 46 0 붕괴3rd 3주년때 인형 라인업 뭐부터 올리지 폭풍의왕 2020.10.18 118 0 몬무스 어릴때 쥬지 너무 많이 쓰면 뼈 삭아서 키 안큰데 바리졸 2020.10.18 341 1 벽람항로 람보르기니란 담배가 있는 거 오늘 첨 알았네 [4] ㅇㅇ (1.211) 2020.10.18 18 0 원신 퀘스트 다 깨니까 월드레벨이 멋대로 3으로 올랐네 [4] 앙좋아요 2020.10.18 137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오늘은 얄포로 동음 들어볼까 [6] TS망상 2020.10.18 233 0 카운터사이드 카사 애니도 있었음? [7] 노루토끼 2020.10.18 170 0 카운터사이드 T5-6 돌렷다 떳냐? [5] 십공소 2020.10.18 139 2 밀리터리 애니메이션 매지컬 좆세계랑 팬티레슬링하는 스팀펑크 이세계가 보고싶다 늒네그자체 2020.10.18 113 0 에픽세븐 암만생각해도 비상런보다 토벌도는게 제일 나은거같음 [3] 뉴비 (116.42) 2020.10.18 3 0 라스트오리진 피부이식기술은 어디까지 왔을까 휴게소알감자 2020.10.18 131 0 라스트오리진 아이씻팔 존나놀랬네 KeterDuty 2020.10.18 130 0 퍼니싱 사실 웨이보에 창유 스킨 소개글은 나왔슴 퍄퍄퍄퍞 2020.10.18 122 0 라스트오리진 목포에서 간장게장 존나 맛있는거 먹었는데 [3] 란마루 2020.10.18 229 0 벽람항로 구조신호 가면 뭐 더 좋은거 있음? [1] 밍기적밍기적 2020.10.18 10 0 라이브 온도계 보통 탕진하면 포인트 어디서범? [4] 온도계한탕 2020.10.18 276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오들동고 [6] 코오비 2020.10.18 121 0 글쓰기 전체글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