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올라오면 보이던거

팝업 포스터

일러는 이쁘게 뽑았는데...

들어가면 등신대 있음

털!자

모모프랜즈도 한컷

그 유명한 아로나 1대1 피규어

다른 방향컷

아로나의 고래...

여기도 찍어왔어

카이텐저

박살버전

분해버전

페로로 저금통(나 살땐 예약이다가 다음날가니까 팔더라 ㅅㅂ...)

포카 플라스틱 편안

이만치 샀음... 한 25만원 나왔나?

다른 공식 아크릴이랑 퀄차이보면 애플샵이 좀 나은듯?

한국 공식아크릴(우트나피쉬 아직 안 옴) 다 모았고 m작가의 갬창부 다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