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시작하자마자 씨발 내가 쳐뒤졌다는소리로 시작함
난 아직 12지 스토리 안봐서 몰랐는데 머 블랙링에 꼴아박고 혼수상태라며
초반엔 그냥 라후가 앰살시도 우주방어하면서 조사하는 내용이었는데
갑자기 집주인을 만나러 감
그래 뭐 밀착경호 그런거니까,,
수감자도 아닌 바보병신머글새끼들한테 맡겨놓기엔 아숩지

???????????

???????????????????????????????
씨발 샬롬이 나온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샬롬이 집주인이었노 ㅅㅂ

자꾸 블루레인이라길래 이동횟수 늘어나면 좋은거 아닌가 했는데
걍 크립토나이트 뿌려지는거였고
중간중간 라후가 꿈꾸면서 과거회상하는거 있던데
솔직히,,,

진짜 솔직히,,

얼굴 존나웃기게생겨서 집중안됬음 ㅅㅂ
전 상사인건 알겠는데 얼굴이 자기혼자 장르가 다르잖아요,,,

가로파노 이새끼 아무리봐도 티모가 분명함
히히 은신 히히 실명 슬로우
무튼 그렇게 명치에 독 한사바리 꽂아박고 머글새끼들이 쏜 총까지 맞아서 제정신 아닌상태로 샬롬을 만났는데
솔직히 샬롬이 뭐 어떻게 라후를 꼬신건진 모르겠음
걍 샬롬이 존나 예뻐서 넘어간듯 ㄹㅇ;



근데 아래에서 보니까 랭카스 닮았노
대가리도 더 커보이고 몬생겨졌음




설래는 키차이
캬 시발섹스
낙원 입장권 준다니까 닥치고 따라간거같긴한데
걍 처음만났을때 맡은 꽃향기로 최면세뇌강제복종시킨거같음
그게 아니면 ㅅㅂ 이렇게 즉시함락1초컷이 날수가 없음



사복 샬롬이 예뻤ㅆ다
라후 와이셔츠도 개꼴ㅇ렸다
히히섹스

샬롬이 저기 들어가서 우산쓴채로 뒤돌아보면서 웃는거 상상했더니 고추가 단단해졌슴,,,



챈에서 가끔 사부님 사부님 하길래 샬롬 얘기하는건가 했는데
저 뷰지까꿍외투를 보니 코쿠리코 얘기였구나
생각보다 목소리 존나 애새끼같아서 꼴렸음
66스택 라후한테 안쓰고 모아놨으니 실장만 되봐라 씨발련 바로 강간해주마

오 시발
이격 가로파노 대가리 박살내고 이성 날아간 라후 등장
근데 얘 화났을때마다 눈에서 와샌즈 나오는거 좀 저시기네

?
그걸 시발 어떻게 알아낸건데
걍 낙원새끼들이 대화하는거 말고는 지하에서 아무것도 알아낸거 없잖아
나만 몰랐음?
무튼 그렇게 샬롬 골통분쇄하려던 찰나
코쿠리코가 슥 와서 가로파노맑은탕에서 가시를 뽑아서 투척함
샬롬 등뒤에 떠있는 흑수정 뭐시기가 요격하는데

이런 시발 라후 이 병신새끼가 그걸 중간에서 막겠답시고
레이저랑 가시를 둘다 처맞음
진짜 빡통년이 맞는거같음



기사라고는 하는데
솔직히 라후 걍,,,
너무 뇌가 단순한거같음,,,,
변이 영향이라고 해도 시발 갑자기 널 도구로 쓰겠다 태스트하겠다 낙원인지 홍콩인지 보내주겠다
응 그래 맞아 사실 내가 흑막이야 아니 사실 구라야 흑막은 따로있어 넌 이제 기사야
얘 병신임??
진짜 갈곳도 믿을것도 없는 상황이긴 한데
아니 이걸 샬롬한테 몸을 던진다고
흠,,,,,

변녀등장

내가 아는 샬롬 등장
확실히 동탄미1시룩 중환자실버전보단 코트 걸친게 더 어울린다

낙원 청부업자가 무슨소리인진 모르겠는데
초커와 쇄골이 존나꼴린다는건 알겠음 ㅇㅇ

진이 말했던게 이거랑 관련있을거같긴 한데
그냥 씨발 스토리 얼른 나와서 샬롬 젖보똥이나 더 보여줬으면 좋겠다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