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기를 거의 사용을 안해 탄창 남은 것도 판매함
1. 박스 있는 탄창은 실사용 3~4회 정도임 하자 일절 없고 정상 작동
2. 다른 피맥 하나는 인풋 맞는거 끼우면 바로 사용가능 하긴 함(사용감 좀 있음)
근데 아웃풋 밸브에 약한 가스샘이 있어서(오링 교체하려다가 나사산이 다 깎임 히다리탭? 그런거 필요할듯..) 밸브만 교체하면 정상 사용가능
3. 스타나그는 밸브 전부 적출 되어있음(기억으로는 인 아웃 밸브 끼워도 가스샘 있던거 같음 + 가스루트 고무 늘어남 / 아랫판 콜트 각인) << 폐급으로 보셈
그리고 사용하던 총기가 라텍 볼트캐리어라 비비립 우측들이 살짝 파여있는 상태 당연히 사용엔 지장 없음
두개는 능력있는 게이들이 수리하거나 디피 혹은 교체연습용으로 쓰면 좋을듯 함 택비 포함 일괄 8.5
오카 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