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나 v2나 노커베이스나사위치는 동일한가요?
아직 모르는게많아서 뜯어보기가 무서워서 알아보는중입니다.
사진과 같은 위치에 있는 나사산이 노커베이스 나사산맞나요?

추가적으로 v2는 노커나사 록타이트가 필수라고 알고있는데
V3도 노커나사 록타는 필수인지 궁금합니다.
V3나 v2나 노커베이스나사위치는 동일한가요?
아직 모르는게많아서 뜯어보기가 무서워서 알아보는중입니다.
사진과 같은 위치에 있는 나사산이 노커베이스 나사산맞나요?

추가적으로 v2는 노커나사 록타이트가 필수라고 알고있는데
V3도 노커나사 록타는 필수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