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고추장불고기랑 닭발

불고기 존맛이더라

그리고 오늘 말로만 듣던 호남 인심 체험했다

2만3천 나온거 식권 받은거 2장 총16000 내고 차액 내겠다 했는데

일하는 사람 아니냐고 고맙다고 차액 안받으심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