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의 벽에 막혀서
그냥 천천히 특요 파밍만 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존버한 재화 1주년 때 들이부어서 레드후드 3돌하면서 160의 벽 깰 예정)
특요 보스들 중에서 다른 보스들은 다 한번씩은 9단계까지 깼는데
기차만 유독 잘 안되네... (최근에 기차를 각잡고 해본적이 없긴한데)



지금 내 캐릭터 풀인데 어떤식으로 짜는게 좋을까?
노이즈는 이전에 한번 써봤는데 육성이 부족해서 그런가 태보를 해도 딜량을 잘 못버티는 것 같더라고...
160의 벽에 막혀서
그냥 천천히 특요 파밍만 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존버한 재화 1주년 때 들이부어서 레드후드 3돌하면서 160의 벽 깰 예정)
특요 보스들 중에서 다른 보스들은 다 한번씩은 9단계까지 깼는데
기차만 유독 잘 안되네... (최근에 기차를 각잡고 해본적이 없긴한데)



지금 내 캐릭터 풀인데 어떤식으로 짜는게 좋을까?
노이즈는 이전에 한번 써봤는데 육성이 부족해서 그런가 태보를 해도 딜량을 잘 못버티는 것 같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