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퀘스트가 너무 악의적임. 


전투도 너무 많고 대사도 너무 길고 무엇보다 동선이랑 라인이 진짜 정신병자 마냥 너무 김


아니 잠깐 퀘스트 한 두개 깨야지 했는데 

뭔시발놈의 퀘스트가 이리갔다 저라갔다 의미없는 뺑뺑이질 반복에 드디어 전투하길래 끝인가 싶었더니 또 다시 뺑뺑이질 시킴 ㅋㅋ

아니 뺑뺑이도 의미가 있으면 모를까 같은 공간에 퀘스트 마커만 세개 네개 띄워두고 그걸 일일히 돌아다니면서 분기도 없는 대사 클릭클릭하게 만들고 퀘스트 하나하나에 길이만 질질 늘려서 20분씩 클리어하게 만드는게 맞나? 


원래도 퀘스트동선 좀 길고 지겹다 싶었는데

시인 퀘스트는 걍 애미가 뒤졌네 

왔다갔다만 한 20분은 의미없이 허비한 것 같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