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 찍고 노말겜 편하게 하니까 평순이 엄청 높게 나옴

플레이도 쓰로잉 없이 각 보는 눈이 생긴 듯


딜량은 아직 낮은 편이긴 한데,

개싸움 없이 필요한 때에만 잘 들어가서 휘둘렀다고 생각하면 납득은 가는 정도고...


뭔가 여러모로 물이 오른 거 같음







아님 내일 시험이라 그런가


다시 보니까 평순이 학점이랑 비슷하네 ㅅㅂ

멘탈공격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