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어제 와서 확인해보니 케이스 모서리 깨져있더라고


ㅊㅓ음엔 깨진게 크지도 않아서 그냥 쓰려했는데 


두군데가 깨진거더라, 두개는 못참지 싶어서



반품신청하고 재포장해서 문앞에 놔뒀는데


오늘 퇴근하고 와보니 케이스 그대로 문앞에있음...


그래서 쿠팡 들가보니


케이스 회수 완료됐고 물건 다시 보내줄 준비중이라는데


이거 뭐임? 걍 케이스 깨진건 알아서 처리하라는건감?


뭐 모서리 깨지긴해도 쓰자면 쓸순잇는데ㅋㅋ


쿠팡같은거에도 'ㅋㅋ그거그냥쓰셈' 이런거 온것도없어서 몰?루겟네


걍 월요일까지 문앞에 덩그러니 놔둬야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