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낭만리스트들이 넘치는 골드에서 놀고 싶은데,
저번시즌 마스터에서 끝내서 이번에 다이아로 시작했거든요.
그럼 이번시즌 다이아 박제 -> 다음 시즌 플레
다음시즌 플레에서 박제 -> 다다음 시즌 골드
이렇게 가면 되는건가요?
진정한 낭만리스트들이 넘치는 골드에서 놀고 싶은데,
저번시즌 마스터에서 끝내서 이번에 다이아로 시작했거든요.
그럼 이번시즌 다이아 박제 -> 다음 시즌 플레
다음시즌 플레에서 박제 -> 다다음 시즌 골드
이렇게 가면 되는건가요?